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뉴스

실천적 교육행정 리더십을 펼쳐가는 소통 나눔 기회

작성자임지현 작성일2021-03-26 조회23
(202103) 2021.1학기 서부 교육장 중학교 방문.jpg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은 3월 17일(수)부터 3월 29일(월)까지 2021. 3. 1.자 서부 관내 초등학교 및 중학교 신규 교장 발령 학교를 방문하고 있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은‘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서부교육’실현을 위하여 2021년 3월 1일자 서부 관내 승진ㆍ관외전입 교장으로 부임한 초등학교 6교(대전성천초, 유성초, 봉암초, 대전원신흥초, 대전장대초, 대전도마초, 대전용산초), 중학교 4교(대전두리중, 기성중, 대전느리울중, 진잠중)를 각각 방문하여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 학교 현안 문제를 듣고, 주요 시설을 둘러보며 학교 경영 전반에 대한 어려움을 함께하고,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방문은 원론적인 내용만 전달하는 교육행정이 아닌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실천적 교육행정의 리더십을 소통하고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이해용 교육장은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서부교육 실현을 위하여 창조적 학교 경영 마인드로 교육공동체가 공감과 소통으로 함께 행복한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감동 리더십을 펼쳐 줄 것을 당부하고, 학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교사들이 보람 있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서부교육지원청의 역량과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