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뉴스

얘들아 괜찮아, 우리가 곁에서 지켜줄게!

작성자임지현 작성일2021-05-28 조회16
(20210528) 생명존중 캠페인.jpg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 위(Wee)센터는 5월 27일(목) 기성초등학교 등교시간 및 5월 29일(토) 대전서부위(Wee)센터에서 학생, 교직원, 학부모, 대학생 멘토들을 대상으로 제2차, 3차 「생명존중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이번 2차, 3차 찾아가는 생명존중 캠페인 활동은 위(Wee)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 서비스를 소개하고 생명존중 의식 함양 및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위(Wee)센터 리플렛과 청렴 홍보물품 배부 등 다양한 홍보 방식을 통한 생명의 소중함과 상담 인식 제고를 돕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또한,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캠페인 활동 시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뒤 안전한게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 행사에 참여한 한 교사는 “이번 캠페인 활동이 학생들에게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일상을 환기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라며, “자신과 타인, 서로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김영은 학생생활지원센터 과장은 “학생들이 이번 생명존중 캠페인 활동을 통해 자신을 사랑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알게 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위(Wee)센터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한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