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토뉴스

대전서부교육지원청‘학생선수 온(溫)캠프’로 몸도 마음도 따뜻해져요!

작성자연엄지 작성일2021-10-19 조회827
(20211019)학생선수 온캠프.jpg

□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임민수)은 10월 18일(월) 대전내동초등학교 소프트테니스장에서 대전대 생활체육학과 김헌수 교수를 초청하여 학생선수들과의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 이번 만남은 「심신이 따뜻한 학생선수 온(溫)캠프」프로그램으로 전(前), 소프트테니스 세계 챔피언을 지낸 대전대학교 생활체육학과 김헌수 교수가 대전내동초 소프트테니스부(女) 학생들의 일일 멘토가 되어, 학습으로 배울 수 없는 실전 테크닉 및 노하우를 전수해 주는 등 학생선수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에서 역점을 두고 운영하는 「심신이 따뜻한 학생선수 온(溫)캠프」사업은 ▲맞춤형 감정코칭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교육 ▲전문장비 체력측정 ▲스포츠스타와의 만남 이상 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부 관내 초중학교 학교운동부 육성학교 30개교에서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임민수 교육장은 “「심신이 따뜻한 학생선수 온(溫)캠프」사업을 통해 학생선수 인권보호강화와 학교폭력 예방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에도 양질의 프로그램 운영과 전문성 있는 강의를 통해 온(溫)캠프를 더욱 활성화하고 학생선수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